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말목으로 물컵가방 만들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2. 12. 29. 15:19

본문

양말목으로 물컵가방 만들기

 

 

양말목 공예가 있다는 걸 얼마전에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너튜브를 보며 어떻게 만드는 건가? 지켜봤더니 ...

 

어라.... 이거 굉장히 쉽네.

 

 

그래서 양말목 5색을 주문했어요.

 

봉지당 2,800원.

검정 발목양말은 서비스~ ㅎㅎㅎ

 

 

 

 

 

내컵 사용하기 챌린지에 동참하면서 장만했던 다회용 컵.

들고다니기 번거로워는데 물컵가방이 있으면 들고다니기 편하겠죠~

 

그래서 제가 좋아하는 푸른계열로 준비.

 

 

 

 

 

여렇게 아래 부분 모양 잡아주고~

 

 

 

 

 

 

위로~ 위로~

올리고 올리고~ ㅎㅎㅎ

 

 

 

 

 

 

짜~잔~ !!!!

완성했어요.

 

두 색상이 예쁘게 혼합되어 마음에 쏙 드네요. ^^

 

 

 

 

 

 

제 것을 만들면서 핑크물컵을 사용 중인 언니것도 핑크계열로 혼합해서 만들어봤어요. ^^

 

 

 

 

 

제건 가방에 걸고 다닐거라 손잡이가 없고~

언니건 어깨에 매고 다니라고 ... 언니가 집앞 언덕에 산책을 자주하러 가서 ... 어개끈을 만들어 주었어요.

 

 

이렇게 2개 만드는데 소요된 시간은 30 -40분 내외.

비용은 각 2천원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저렇게 만들도 양말목이 많이 남았어요.

몇개 사용하지 않고 완성되었네요.

 

 

양말목이 좀 더 가늘고 작으면 더 촘촘하고 얇은 가방을 쉽고 빠르게 만들수 있을텐데 ...

ㅎㅎㅎㅎㅎ

 

다음엔 남은 양말 목으로 작은 가방을 만들어 봐야겠어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