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구마치즈 돈까스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2. 12. 31. 15:27

본문

고구마치즈돈까스

 

 

 

치즈 돈까스와 고구마치즈 돈까스 중 선택을 하라면 ...

보통은 치즈 돈까스인데 ...

이상하게 달달한게 당길때는 한번에 처리하기 위해 고구마치즈 돈까스를 먹어야겠죠. ㅋㅋㅋ

 

 

 

 

 

그래서 고구마치즈 돈까스를 주문했서 먹었어요.

 

 

 

 

 

 

고구마와 치즈가 층을 이루고 있는게 너무 잘 보이네요. ㅎㅎ

사진으로 봐도 맛나 보이는 고구마치즈 돈까스 ...

실제로 먹었을때도 참 맛난 고구마치즈돈까스였어요.

 

 

언제 다시 가서 먹었으면 좋겠다~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