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을에 찍은 코스모스가 넘 예뻐.ㅎㅎ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3. 1. 1. 15:35

본문

가을에 찍은 코스모스가 넘 예뻐.ㅎㅎ

 

 

휴대폰 갤러리를 정리하다가 발견한 코스모스 사진.

 

10월경에 찍었던 사진인데 ...

코스모스가 넘 예쁘네요~

 

 

 

 

 

날씨가 많이 서늘해진 상태였기에 주변에 거의 코스모스가 보이지 않았는데 ..

이 주변 나무에만 코스모스가 몇 송이 있었던 것 같네요.

 

꽃들의 저 아름다움이 석달쯤 지나면 다시 화사하게 얼굴을 내밀기 시작하겠죠~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