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해 추암해변 먹거리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3. 3. 14. 12:15

본문

동해 추암해변 먹거리

 

 

추암해변에 놀러갔다가 출출해서 간식거리를 구매했어요.

 

 

 

 

대게빵에 가서 대게빵을 팥 2개와 슈크림 1개 이렇게 3개 6천원에 주문하고 ...

갓 구운 뜨끈하게 먹고 싶어 7분 기다리기로~ ㅎㅎ

 

 

 

기다리는 동안 양지건어물에서 반건조오징어와 쥐포 한장,

그리고 무슨 생선인지는 모르겠지만 작은 생선 한마리 해서 만원에 구매했어요.

 

 

 

 

전부 먹기좋게 잘라서 구워 주시더군요.

 

 

 

 

그렇게 기다리는 동안 대게빵이 구워졌어요. ㅎㅎ

 

 

 

 

대게빵은 바로 먹을거라 그냥 달라고 해서 저렇게 받았어요.

 

 

 

 

양지건어물에서 구매한 구운 건어물은 봉지를 열어두고 먹었는데...

먹다보니 눅눅해 져서 집에 있는 누렁이와 백구를 가져다 줬어요.

 

대게빵은 정말 맛있었어요.

팥과 슈크림은 몸통부분에 들어있는데 ...

속이 들어가 부분보다 다리부분이 더 맛있더라구요.

 

추암해변에 다시 놀러가면 대게빵은 다시 사먹을 것 같아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