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밥 / 갈릭크림 파스타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3. 3. 8. 15:27

본문

피곤한 저녁시간~

퇴근하고 집에 들어오니 저녁에 먹을 걱정이 먼저 드네요.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거리를 찾다가 갈릭크림 파스타를 만들어 먹기로~ ㅎㅎ

 

 

갈릭크림 파스타 준비물은 

 

갈릭크림 파스타소스와 집에 남아도는 파스타,

그리고 약간의 해물과 약간의 파슬리 가루는 있으면 넣고 없으면 빼고~ㅎㅎ

 

 

 

 

먹다 남아있는 ... 언제부터 남아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여튼 남아있는 파스타와 .... 냉동실에 얼려있던 해물들~

그리고 갈릭크림 파스타소스만 있으면 준비 끝.

 

 

 

 

물에 파스타를 넣고 먼저 끓이고 절반쯤 익으면 갈릭크림 파스타소스를 넣어 섞으면서 계속 끓이면 

소스가 자작하게 줄어들 때 쯤~ 해물넣고 ~

해물이 익으면 파슬리가루를 넣어 잘 섞어주면 완성~^^

 

 

 

 

 

완성된 갈릭크림 파스타~

넘 맛있어 보이죠~ ㅎㅎㅎ

 

 

 

 

이렇게 맛있고 가볍게 저녁 한끼 해결했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