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평택시 자연별곡 한정식 부페에서 점심을~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5. 13. 21:32

본문

 

평택시 자연별곡 한정식 부페.

 

 

점심때쯤 평택을 지나가게 되어 점심을 먹고 다시 집으로 출발하기로 하고 평택 맛집을 검색해 봤어요.

 

뒷자석에서 열심히 맛집 검색을 하던 조카가 자연별곡이란 한정식부페가 있는데 어떻냐고 물어보길래 바로 네비를 찍어서 자연별곡으로 이동을 했어요.

 

 

저희 동네는 자연별곡이 없어서 이번에 처음가 봤어요. ㅋㅋㅋ

 

 

 

 

 

거의 근처까지 왔지만 어디인지 몰라서 주춤거리는데 ... 주차요원들이 어디를 찾느냐고 물어보길래 자연별곡을 찾고 있다고 하니 아울렛건물 지하로 들어가서 주차하시고 9층인가? 거기로 가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울렛 지하주차장으로 들어가 주차를 하고 엘리베이터를 타고 이동을 했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분위기있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분위기가 좋아서 사진으로 남겨봤어요. ^^

 

 

 

 

 

한바퀴 돌아보는데 여러가지 음식들이 정갈하게 담겨져 있어 분위기가 깔끔한게 마음에 들더군요.

 

음식도 이것저것 조금씩 가지고 와서 먹었는데 전반적으로 음식맛도 괜찮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간장게장이 짜지않아서 정말 맛있게 많이 먹었어요.

 

조카는 간장게장 살만 발라서 밥을 비벼 먹는데 ...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디저트도 몇몇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 ... 식사를 많이 해서 디저트는 그렇게 많이 당기지 않았지만 .. 입가심으로 하나씩 먹었어요.

 

 

자연별곡의 음식도 정갈한게 마음에 들었지만 메뉴를 확인하며 다니시는 여자분이 있었는데 ... 매니저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친절했어요.

 

 

왔다갔다 음식을 덜어 담으며 뭔가 없는게 보이면 바로 바로 체크하기도 하고 뭐가 없다고 말하며 바로 상냥하게 대응하면서 손을 봐주더라구요.

 

 

짜증내지않고 친절하게 대응을 해줘서인지 기분좋게 점심을 먹고 나왔어요.

 

 

자연별곡이 우리 동네는 왜 없는건지....

 

자연별곡같은 한정식부페가 우리 동네에도 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봤네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