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배달음식으로 혼밥먹기/보쌈과 막국수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5. 17. 22:34

본문

배달음식 보쌈과 쟁반막국수

 

 

 

오늘도 혼밥을 먹어야해서 .. 뭔가를 만들어 먹기는 귀찮고 ...

고기도 당기고 ... 그래서 배달음식을 주문했어요.

 

 

바로 보쌈과 쟁반막국수를 주문했는데 ...

 

 

 

보쌈이나 족발은 배달음식중에 성공한 적이 거의 없다시피해서 ..

 

오늘도 처음 보는 식당에 주문을 해봤어요.

 

 

제발 괜찮은 보쌈이 도착하기를 기다리면서 혼자 열심히 놀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기다림 끝에 도착한 보쌈.

 

 

 

 

 

 

 

사진으로도 확실히 잘 보이지만 .. 보쌈이 따뜻하면서 촉촉한게 ...

 

오~ 제대로 된 보쌈이 도착했어요.

 

퍼석하지도 않고 고기주변이 마르지도 않고 ... 정말 촉촉한 보쌈이 도착을 했어요.

 

이럴수가~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ㅎ

 

 

 

 

 

 

 

 

상추도 신선한데다 양도 많고~ 부추초무침도 갓 버무린듯 신선했어요.

 

보쌈을 바로 싸서 한입먹었는데~ 오~ 맛있어. ㅎㅎㅎ

 

 

 

 

 

 

 

 

함께 혼 막국수도 먹어봤는데 .. 보통 비빔막국수가 오는데 이 집은 물막국수가 왔더라구요.

 

국물에 이미 모든 양념이 완성되어 왔는데 .. 겨자 맛이 상당히 강한 국물이였어요.

 

저는 와사비를 좋아해서 겨자양념도 잘 먹지만 너무 강한 면이 있어 겨자소스 싫어하시는 분들은 거부감을 느낄 것 같더군요.

 

그래도 저는 참 맛나게 잘 먹었네요. ^^

 

 

오늘은 성공한 배달 혼밥이였어요. ㅎㅎㅎ

 

 

다음에도 고기가 당기면 여기서 주문해서 다시 먹어봐야겠어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