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분리배출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해요.

함께하는 세상

by ghddus 2020. 6. 6. 23:12

본문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가 분리배출챌린지 캠페인을 함께 진행.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여성동아 #분리배출챌린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콕 생활과 언택트 소비가 장기화되면서 배달 서비스 및 온라인 쇼핑 등으로 인한 재활용 쓰레기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쓰레기 대란과 환경…

woman.donga.com

 

 

이번에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와 여성동아에서 분리배출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해서 동참은 하고 싶은데 .. 고민을 많이 했어요.

 

아무래도 집에서 분리배출이 잘 이루어질려면 종류별로 잘~ 그리고 깨끗하게 모아야하는데 ..

 

제 주거공간이 협소한 편이라 종류별로 분리수거하기 위한 공간마련이 되어 있지 않았어요.

 

 

주변에 분리배출을 할 수 있도록 쓰레기 수거함이 없다는 것도 문제이구요.

 

그러다보니 집에서 배출을 할때 종류별로 잘 구분하여 깨끗하게 정리를 해서 모아야해요.

 

그래도 이번 기회에 분리배출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함으로써 분리수거를 위한 좋은 계기가 되지않을까 .. 하는 생각이 드네요.

 

내일 분리배출을 위한 수거공간을 잘 마련해 봐야겠어요. ㅎㅎ

 

 

 

 

분리배출챌린지 캠페인 기간이 6월 15일까지라고 하니 열심히 한번 진행해봐야겠네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