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 은갈치를 구매했어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8. 4. 22:58

본문

 

제주은갈치 구매

 

 

방송에 제주 은갈치를 판매하는 걸 보고 주문을 했어요.

대략 1.5kg정도인데 ...

저렇게 4토막이 한마리로 전부 5마리가 들어가 있었어요.

 

 

 

 

 

제 손이 그리 큰 손이 아니예요.

평균 여성손보다 조금 작은 편인데 ... 가장 큰 토막이 ... 제 손가락 3개를 모아둔 것과 넓이가 비슷해 보이죠.

 

 

 

 

 

실제로 한마리를 구워서 먹어봤는데 ... 구운 갈치를 찍는 걸 잊어버려서 .. 사진은 없네요.

 

그런데 .. 정말 먹을게 없네요.

구우니 더 작고 얇아서 .. 갈치살이 조금밖에 안되요.

 

가격은 거의 7만원정도 였는데 .. 

 

다음에 또 재구매할지는 장담을 못하겠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