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속초에서 집으로 가는길 만난 어느 까페에서~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8. 31. 22:08

본문

속초에서 집으로 가는길 만난 어느 까페에서~

 

 

덥고 배고픈 점심시간이 가까워져서 점심메뉴를 결정하지 못해서 지나는 길에 만난 까페어 들어갔어요.

 

내부가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예쁜 까페였는데 손님도 한테이블에 공부하는 학생 한명만 있어 저희도 창가 구석으로 가서 자리를 잡았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레몬머핀 하나를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는데 아메리카노는 마시다가 들고 나갈 것 같아 처음부터 테이크아웃으로 해달라고 부탁했어요.

 

 

 

 

 

 

작은 레몬머핀은 레몬향이 진하게 나는 작은 빵이였어 4등분해서 한조각씩 먹는 걸로 끝.

정말 허기만 달래고 까페를 나왔네요. ㅎㅎㅎ

 

 

 

 

 

테이크아웃용 컵인데 ... 컵이 참 튼튼해서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했어요.

까페 사장님도 다회용 컵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전부 이 컵을 받고 컵이 너무 예쁘다고~

일회용컵보다 단가도 비쌀것 같은데 참 좋은 컵을 사용한다며 함박웃음을 짓고 까페를 나왔어요. ^^

 

이 컵은 지금도 집에서 계속 사용중이예요 ~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