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육반장 육계장 칼국수 먹다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9. 4. 23:05

본문

육반장의 육계장 칼국수

 

 

얼마전에 육반장에 가서 뜨끈하고 매콤한 육계장 칼국수와 육계장을 먹었어요.

 

육계장 칼국수에는 칼국수면이 들어가 있고~

육계장에는 당면이 들어가 있고 밥이 함께 나왔어요.

 

 

 

 

 

 

저는 육계장 칼국수로 먹었는데~

추가양념은 후추로 식성에 맞게 추가해서 먹으면 되더군요.

3명이 각각 입맛에 맞추어 후추를 추가했는데~

후추양에 따라 육계장 맛이 다르게 느껴졌어요.

 

 

 

 

 

이렇게 뜨끈하고 매콤한 육계장을 먹었더니 땀도나고 ... 시원한 커피가 생각나서 주변에 있는 까페에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씩 마셨어요.

 

 

 

 

 

글라스가 얼음과 유사한 디자인이라 더 시원하게 보이는 효과가 있더군요.

물마시듯 시원한 커피 한잔을 순식간에 전부 마셔버렸네요. ㅎㅎㅎ

 

함께 갔던 언니와 조카가 놀라서 눈을 휘둥그레 뜨고 쳐다보더라구요.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