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동식혜 구매 - 수정과, 단호박식혜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9. 13. 23:01

본문

안동식혜 구매 - 수정과, 단호박식혜

 

 

 

적립금이 있어 이번에 안동식혜를 주문해봤어요.

 

수정과 5병과 단호박식혜 5병이 한세트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제품 발송일을 선택하도록 되어 있어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다음날 받아볼수 있더라구요.

저는 월요일을 발송일로 선택을 했었고 화요일에 이렇게 안전히 제품을 수령하였어요.

 

 

 

 

 

제품은 모두 11병이 왔어요.

찹쌀식혜 1병을 더 보내주셨더라구요.

식혜답게 찹쌀밥이 안에 조금 들어가 있었어요.

색상은 불투명한 흰색이였구요.

 

 

 

 

모든 제품은 얼려서 출고를 하시는듯.

무든제품이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 저렇게 전부 얼어서 왔어요.

 

모두 냉장실에 넣어서 보관하고 다음날부터 한병씩 마셔보았어요.

 

수정과는 첫맛이 계피향과 맛이 나긴했었지만 그냥 그정도였어요.

맛 자체가 연하더군요. 

저는 수정과 진한 맛을 좋아해요.

집에서 통계피와 생강을 이용해서 달이면 되지만 그게 귀찮아 구매해봤는데 .. 

마트에 판매하는 수정과 맛과 비슷했어요.

 

단호박식혜도 맛이 달았어요.

맑은 노란색의 액체고 얼음을 넣어서 함께 마시면 딱 좋을 단맛!

마트에 파는 여타 음료들처럼 그렇게 달지는 않지만 ... 저한테 달게 느껴졌어요.

물 단걸 별로 좋아하지않아서 ...!!

 

 

찹쌀식혜는 덤으로 보내주신거라 .. 그냥 감사히 잘 마셨어요.

마시는데 '어휴~ 이런걸 공짜로 보내주시다니~ 다음에 사먹으라고 보내주셨나보네~' 그러면서 맛도 음미하지않고 잘 마셨네요. ㅋㅋㅋ

 

 

언니한테 절반 가져다 주고 ... 하루에 한병씩 마시다보니 .. 벌써 다 마셨네요. ㅎㅎ

 

 

날이 많이 서늘해져서 움직이기 참 좋은 계절이 된것 같은데 ... 사회적거리두기를 해야하니 여기저기 휘젓고 다니지는 못하고 있어요.

 

오늘도 일요일인데 하루종일 집안에만 있었네요. ㅎㅎ

 

모두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요즘 재채기라도하면 돌아오는 눈빛이 ... 어휴~!!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