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쁘띠페 아이 마스크(아이패치) 구매하다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9. 21. 22:32

본문

쁘띠페 아이 마스크(아이패치) 구매하다

 

 

눈아래로 다크서클도 심하고 눈주면 피부가 힘이 없이 늘어져 있어 아이패치를 찾아보다 쁘띠페를 주문했어요.

 

쁘띠페 골드 하이드로겔과 흑진주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를 주문했는데 ...

각 제품마다 카모마일 라이트닝 하이드로겔 아이마스크를 1+1으로 판매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을 했어요.

 

카모마일 라이트닝이 눈밑을 밝게 해준다고해서~ ㅎㅎㅎ

 

 

 

 

 

흑진주 골드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언니에게 가져다 주고~

골드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제가 사용할려고 잘 챙겨두었어요.

 

 

 

 

 

눈밑이 검어서 제일 먼저 개봉한건 카모마일 라이트닝~ 바로 요 노란 녀석~ ㅎㅎㅎ

 

 

 

 

한 3일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니 정말 눈밑이 밝아지더라구요~

언니가 보더니 눈밑의 검은 기운이 거의 사라졌다며 신기하다고 했어요.

제가 봐도 눈밑이 밝아진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요즘은 계속 요 녀석만 계속 사용중인데 ...

하루 바빠서 그냥 지나가면 바로 검어지는 눈밑 ...

요즘은 잠을 좀 부족하게 자기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 다시 좀 검어지긴했네요. ㅋ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