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NO Brand(노브랜드) 마라탕면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9. 30. 21:31

본문

NO Brand(노브랜드) 마라탕면 

 

 

노브랜드 마라탕면을 사와서 먹어봤어요.

 

마라의 독특한 매운맛이 좋아 마라탕을 가끔 먹기는 했는데 ...

요즘은 식당에 가는 일이 잘 없어 ... 노브랜드 매장에서 발견한 마라탕면을 먹기로 했네요.

 

 

 

 

 

내용물을 확인하니 면은 생면이 들어 있었어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고 용기를 전기렌지위에올려서 물을 붓고 바로 끓이면 되니 만들어 먹기도 편하고 ...

그래도 이런 용기 제품은 밖에서 이용하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기는 했어요.

 

 

 

 

 

렌지위에 올려서 물이 끓으면 마라소스를 넣어 조금 더 끓여 주니 완성.

 

 

 

 

 

불을 꺼도 렌지에 열이 남아있어 계속 끓더군요.

마라탕면 위에 고수를 전부 넣어줬어요.

저는 고수를 잘 먹는 편이라서~ ㅎㅎㅎ

 

 

 

 

 

한끼 양으로는 양이 살짝 적은 감이 있었어요.

마라탕이라고 생각해서 인지 ... 다음에 먹게된다면 햄, 숙주나물같은 것을 조금 준비해서 면을 끓일때 함께 넣어서 끓여도 좋을 것 같았어요.

 

고수를 안 넣은 것보다 넣은것이 제 취향이더군요. ㅎㅎㅎ

 

 

가격대비로 개인적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처음 끓여 먹었던지라 하는 방법이 엉성해서 면이 많이 불기는 했지만 ... 다음에는 더 맛있게 끓여 먹을수 있을듯.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