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올림머리해봤어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0. 1. 12:17

본문

간단한 올림머리


언니가 머리카락을 정리하고 싶어해서 올림머리를 해줘봤어요.

 

유튜브에서 간단한 올림머리를 검색해서 찾다가 정말 간단한 올림머리가 있어 한번해봤어요. ㅎㅎ

 

 

 

 

 

 

고무줄로 전부 하나로 묶은 후 고무줄 안으로 머리카락을 한번 넣어 아래로 당겨줬어요

 

언니는 이것도 예쁘다고 하더군요.
그래도 이왕 올리기로 했으니 마무리를 해봤어요.

 

 

 

머리카락을 안으로 전부 넣어줬어요.
고정은 실핀 4개정도 사용하고 좀 허전해서 비녀 하나 꽂아줬어요 ㅎㅎ

 

간단하지만 예쁜 올림머리.
제가 하긴했지만 .. 정말 마음에 들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