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선물받은 석류즙 2종류~ 차이가~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0. 7. 22:50

본문

 

석류즙을 선물받았어요.

 

품격있는 유기농 석류즙과 에브리데이 석류즙

 

 

 

 

 

품격있는 유기농 석류즙은 색상이 탁하고 마시면 씁쓸한 맛이 느껴졌어요.

에~ 테테!! 이거 석류즙도 뭔가 탁한것 같고 ...

단것같은데 ... 안 단 ... 살짝 떨떠름하면서 씁쓸한 끝맛.

 

 

 

 

에브리데이 석류즙은 ...

석류즙이 맑고 투명했고 첫맛이 참 달았어요.

목넘김도 부드러웠고 끝맛도 깔끔했네요.

 

 

 

 

색상은 에브리데이 석류즙이 더 붉고 진한데 ...

실제로 맑은 색상이였어요.

유기농 석류즙은 색이 옅은듯 한데 .. 실제로는 탁한 선홍색이였구요.

 

 

 

3명이 시음을 해봤는데 ...

입맛은 같은지 전부 동일한 의견을 ... ㅎㅎㅎ

 

이렇게 비교해서 마시면서 차이를 확연히 느낀 제품은 이번이 처음이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