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밥먹기/색색이 팬케익 만들어먹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0. 16. 10:39

본문

혼밥 - 색색이 팬케익 만들기

 

 

집에 치즈분말, 녹차분말, 코코아분말이 있어 색색이 팬케익을 만들어봤어요.

 

저녁으로 팬케익과 우유 한 잔~ 좋을 것 같죠~ ㅎㅎ

 

 

 

기본 핫케익가루로 반죽을 만들어 4등분했어요.

 

그릇마다 각각의 분말을 적당량 추가해서 반죽을 완성해주고~

이렇게 팬에 부어서 예쁘게 구워주면 색색이 팬케익이 완성돼죠~ ^^

 

 

 

 

 

맛있게 구워진 팬케익 위에 꿀을 올려주고 매콤한 할라비뇨 장아찌도 추가해서 함께 먹어주니~ 참 맛나네요~^^

 

 

 

 

 

반죽양이 어중간하게 남아서 혼합으로도 구워줬어요. ㅎㅎ

 

 

 

 

 

 

이렇게 녹차분말, 코코아분말, 치즈분말을 추가해서 구워줘도 맛은 그렇게 녹차스럽거나 코코아스럽거나 치즈스럽지는 않았어요.

그냥 색상만 이렇게 다르다는 .. ㅎㅎ

 

그래도 보기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항상 먹던 팬케익보다 이렇게 색있는 팬케익이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

 

우유와 함께 먹기는 했는데~ 커피와 함께 먹어도 좋은 팬케익이죠~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