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경제 흑염소진액 구매후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0. 18. 11:29

본문

이경제 흑염소 진액

 

 

환절기에 접어들어 건강을 생각해서 흑염소진액을 구매해봤어요.

 

엄마가 이경제씨 제품을 추천하시는 편이라 ... 왜인지는 저도 잘 모르겠지만 ... 엄마가 가능하면 이분걸로 사먹으라고 해서 흑염소 진액을 구매했어요.

 

엄마말로는 방송에 보니 이경제씨는 본인이 직접 확인절차를 다 거쳐서 원재료 공급을 받기때문에 믿을만 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 옆에서 직접 본게 아니면 믿을수가 없었어 ... 그래도 엄마말은 듣고 봐야하기에~ 구매했는데 이렇게 도착을 했네요.

 

 

 

 

 

 

4박스 4개월분이예요.

한달은 아침저녁으로 마시라고 해서 .... 물론 이것도 엄마말~ ^^ ... 3개월분량이 되겠네요. ㅎㅎ

 

 

 

 

포장은 이렇게~ 

흑염소추출물이 81%라고 되어있죠~

몇일 마셔본 결과 ... 그냥 조금 한약맛이 나는 물을 마시는 기분이예요.

마시기에 아무 부담이 없는 ... 그래서 이거 좋은게 맞나?!? 싶은 생각이드는 ...

그래도 꾸준히 마시면 안 마시는 것보다는 좋겠죠~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