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점심은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 세트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0. 10. 16. 18:54

본문

맘스터치 살사리코버거 세트

 

 

점심시간에 회사주변을 30분정도 도는데 .. 오늘은 점심을 맘스터치에서 살사리코버거를 먹고 한바퀴 돌았어요.

 

 

패티는 싸이버거와 동일한데 소스가 조금 다르다고 하네요.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정말 살사리코버거 하나로 배가 불렀다는 .. ㅎㅎ

 

열심히 먹어주고 한바퀴 도니 .. 점심시간이 거의 끝나간다는 .. 아쉬움이 남는 점심시간.

그렇기에 더 소중하게 느껴지는 시간이 아닌가 생각이 되기도 하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