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속도로 위에서 본 너무 멋진 일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2. 20. 22:52

본문

고속도로 위 일몰풍경

 

 

몇일전에 고속도로위를 달리는데 해가 지기 시작하면서 멋진 풍경이 펼쳐지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찍어봤어요~^^

 

 

 

정면에서 보여지는 일몰~

눈이 부시기도 했지만 너무 멋져서 눈부심을 무시하며 찍어줬어요~ㅎㅎㅎ

 

 

 

 

해가 완전히 넘어갔니 더 넓게~ 더 붉게 하늘이 물들어 가네요~

정말 너무 멋진~ ㅎㅎ

 

 

 

 

하늘이 불타는 것같은 노을이죠~^^

 

 

 

 

 

오랜만에 조수석에 탔더니 예쁜 사진을 찍었어요. ^^

 

보통은 제가 운전대를 잡고 있어 이런 사진 찍기가 힘든데~

 

교통량이 많지않아 좋은 경치보며 안전하게 돌아왔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