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벌써 아이스커피가 당기네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2. 27. 07:39

본문



아이스커피라떼



퇴근하고 집에 들어오니 가장 먼저 생각나는게 아이스 커피 네요.


그래서 아이스 카페라떼를 만들었어요.

시원한 얼음을 가득 담고 시원한 우유를 채우고 그 위에 진한 에스프레소를 부어 주면 아이스 카페라떼 완성.




살살 흔들어 주면 부드러운 카페 라떼가 되지요.






저녁 먹기 전에 한잔 벌컥벌컥 마셨더니 아우~ 속이 시원하네요.



돈까스 즉석 떡볶이



저녁으로는 돈까스 즉석떡볶이를 만들어 먹었어요.






냉장고에서 잠들어 있는 햄도 넣고 오뎅도 한 장 넣고 돈까스는 에어프라이기에 15분 굽고~






완성된 즉석 떡볶이 위에 기름이 빠진 바삭한 돈까스를 올려서 먹어주니 그저 행복한 저녁이네요.


배부르고 흡족한 저녁 식사 하루의 피로를 씻어 주는 거 같네요.

잇님들도 모두 행복한 휴일 보내세요.

3일이나 신나니 너무 행복하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