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목가구 아이쇼핑하다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3. 5. 23:03

본문

자인탁자 원목가구 아이쇼핑

 

 

좀 되긴했는데 ... 대구 간 길에 자인탁자에 들려 아이쇼핑했어요.

 

지나가는 도로변에 있는 가게인데 통나무를 잘라 만든 제품을 파는 곳이예요.

 

 

 

 

원목으로 만든 다양한 식탁이나 선반같은 것도 있고 ...

도자기 장식품과 다도세트도 있었어요.

 

 

 

 

그중에 가장 눈길을 끈건 고풍스러운 함이였는데 ...

서랍장도 있고 옛스러운 함도 있더군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옛스러운 가구라 탐이 났는데 ...

솔로가 원룸에 가져다 두기에는 너무 고급진느낌 ... ㅋㅋ

 

 

 

 

 

이것저것 구경만하고 도자기 접시 큰것 2개와 컵장식할 통나무 선반 작은 것 2개를 사서 나왔어요.

 

제 취향과 잘 맞아서 대구가면 꼭 들려보는 곳이기도 한데 ... 대구가 멀어서 볼일이 없는 한 잘 가게는 안되네요. 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