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즈키친 단팥죽과 단호박죽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3. 12. 23:17

본문

오즈키친 단팥죽과 단호박죽

 

 

제가 개인적으로 죽을 좋아하는 편이라 얼마전에 오즈키친 동지단팥죽과 단호박죽을 사왔었어요.

 

단팥죽은 부드러운 식감의 앙금으로 끓여 새알을 넣은 부드러운 단팥죽을 좋아하는데 ...

시중에는 거의 밥이 들어 있는 단팥죽이더라구요.

이번에 구매했던 오즈키친 동지단팥죽도 밥이 들어 있는 단팥죽이였어요.

 

단호박죽은 강남콩과 밤등 여러가지가 들어 있는 씹는 식감이 있는 부드러운 호박죽이였구요.

 

 

 

 

 

양도 450g정도라 그릇의 절반은 채우는 양이라 배가 부르지는 않지만 조금의 포만감이 느껴지는 양이였어 좋았어요.

 

팥죽과 호박죽을 한번에 먹은 건 아니고 각각 다른 날 먹었는데 ...

잊어버리고 있다가 한번에 올려보네요.

 

 

 

 

 

 

오뚜기에서 만든 오즈키친 제품인데 ...

오늘 지인으로 부터 오뚜기 제품중에 원산지 문제가 된 제품이 있어 기사가 보도되었다는 말을 전해 들었어요.

 

그래서 두 제품도 원산지 확인을 해보니 ... 중국에서 생산된 재료가 들어갔더라구요.

 

 

 

 

 

물론 문제가 되지는 않았지만 ... 요즘 중국에서 계속 문제가 발생하니 ...  사 먹으면서도 마음이 불편하네요.

 

팥죽을 먹은지는 이미 3-4일 지났고 단호박죽도 오늘 먹기는 했는데 ...

먹는 식품은 마음편하게 사서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에휴~!!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