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조명이 화려한 까페~ 허씨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3. 23. 22:34

본문

조명이 화려한 까페 허씨에 가다

 

 

조카가 넓은 까페가 있다고 해서 가봤어요.

집에서 저녁을 먹고 가서 해가 저무는 시간이였는데 내부가 조명이 환하게 전부 켜져있더군요.

 

들어가는 입구에 허씨라는 간판은 잘 안보이고 .. 한우타운 간판이 잘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잘못들어갔는줄 알았어요. ㅋㅋ

그런데 제대로 들어갔더라구요.

 

차에서 내려니 환한 카페 내부가 시선을 잡더군요.

전면이 유리로 되어 있어 화려한 까페같았어요.

 

 

 

 

 

내부 조명에 신경을 많이 쓴 느낌! ㅎㅎㅎ

 

 

 

 

조카가 멋지게 걸어 가고 있네요. ^^

 

 

디저트가 바뀌는 것 같아요. 

조카가 맛있게 먹었던 디저트가 없다며 아쉬워하더라구요.

 

이번에 고른 디저트는 흑임자 다쿠아즈와 딸기 다쿠아즈, 치즈케익??으로 주문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3잔으로 주문했어요. ^^

 

 

 

 

 

흑임자 다쿠아즈는 담백함이, 딸기 다쿠아즈는 새콤함이.

치즈케익은 진득한 치즈가 마음에 꼭 들었어요. ^^

 

 

 

 

 

저녁먹고 가서 배가 참 많이 부르더군요.

테이블이 멀리 떨어져 있기도 하고 테이블 사이에 칸이 막혀 있어 편하게 있다가 나왔어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