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플팬으로 와플굽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3. 27. 23:17

본문

와플팬 구매했어요.

 

 

와플팬을 구매해서 와플을 구워봤어요.

 

해외직송이라 주문후 거의 2주뒤에 받았던 것 같네요.

전선이 너무 짧아 콘세트위치가 높거나 멀면 ... 사용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선이 짧았어요. ㅋㅋ

한 50-60cm정도 되지않을까?? 싶어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 자로 재어본게 아니라서 .. ㅋㅋ

그정도로 짧게 느껴져요. ㅎㅎ

 

 

 

크루아상 생지로 와플구웠어요.

 

 

크루아상 생지를 아는 분이 주셨어 실온에서 자연 해동한 후 와플팬으로 구워봤어요.

 

 

 

 

 

녹색불이 들어오면 굽는 중이고 녹색불이 꺼지면 다 굽힌거예요.

불이 꺼져도 알려주는 신호음이 없기에 주변에서 어슬렁거리면 확인을 했어요.

 

 

 

 

 

크루아상 와플 완성

 

 

불이 꺼져서 열오보니 참 맛있게 굽혔죠~

팬에 기름을 바르지않고 생지를 넣었는데 ... 크루아상 생지가 굽히면서 저렇게 많은 기름이 빠져나왔어요.

 

 

 

 

 

 

한개씩도 구워봤는데~ 한개도 괜찮게 잘 굽혔죠~

한개는 모양이 잘 안 나올거라고 생각했었는데~ ㅎㅎ

 

이렇게 크루아상 생지 6개를 전부 와플팬에 구워서 먹었는데~

따끈하고 바삭한게 쫄깃하며서 참 맛나더군요.

 

와플팬으로 다양한 것들을 구워서 먹던데 ... 저도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ㅋㅋ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