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계란만두와 쿼사디아 혼합 신메뉴 계란 쿼사디아?!? 만들어 먹기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5. 1. 23:48

본문

계란만두와 쿼사디아 혼합 신메뉴 만들어 먹기

 

 

냉장고에 있는 재료로 뭔가 새로운 것을 만들어 먹고 싶어 머리를 굴려봤어요.

 

그래서 오늘 점심으로 만들어 먹은 메뉴는 ... 계란 쿼사디아???!!!!???

 

얼마전에 *튜브에서 본 계란만두와 또띠아로 만드는 쿼사디아를 응용해서 계란 쿼사디아!!! ㅎㅎㅎ 라고 이름짓고 만들어 보았어요. ㅋㅋㅋ

 

 

 

계란 쿼사디아 재료~

 

재료는 삶은 당면을 가위로 쫑쫑 썰어주고 간장과 참기름 조금 넣어 섞은 다음 계란 6개를 넣어 풀어줬어요.

물론 소금간을 적당히 하고요~

 

돼지불고기도 매콤하게 달달 볶아주고~ 피자치즈 준비했어요.

 

 

 

 

 

계란 쿼사디아 만들기

 

 

2구 팬이 있어 예열하고 계란물을 잘 저어주며 적당히 부어줬어요.

부을때 '치익~'소리가 날때까지 기다렸다가 부어줬어요.

 

 

 

 

 

계란이 어느정도 익은 후에 위에 불고기를 올려주고~ 치즈까지 올려줬네요.

그런데 치즈 올린 사진을 안 찍었어요~

 

 

 

 

그래도 치즈가 들어 간게 보이죠~ ^^

 

계란이 접어도 흐르지 않을 정도로 익으면 저렇게 반을 접어주고~

 

 

 

 

 

다시 계란말이 하듯이 계란물을 다시 부어줬어요.

남은 계란물을 당면과 잘 섞이도록 저어주면 전부 저렇게 부어줬어요.

 

 

 

 

 

계란물이 어느정도 익으면 다시 저렇게 접어줬어요.

주변으로 흐르는 계란물은 테두리에 모아서 붙여줬어요.

 

 

 

 

 

그렇게 완성된 계란 쿼사디아~ ㅎㅎㅎ

솔직히 이름은 제 마음대로 가져다 붙인건게 ...

그냥 불고기와 치즈가 들어간 계란말이예요. ㅋㅋㅋ

사진이 좀 흔들긴 것 같네요~ㅎㅎㅎ

 

 

 

 

 

 

이렇게 완성한 계란 쿼사디아를 접시에 담아 먹어주면 끝~ ^^

 

 

 

 

2인분을 만들어서 언니 한 접시, 나 한 접시 먹었는데~

매콤하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ㅎㅎ

 

 

 

언니가 치즈가 쭈~욱~ 늘어난다고 사진 찍으라며 저렇게 들고 있어 주네요.

그래서 한 컷 찍었어요. ㅋㅋㅋ

너무 높이 들었다고 하니 손을 조금 내려주기까지~ ㅋㅋ

 

 

계란 쿼사디아가 마음에 든것 같아요.

커피와 함께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알리오 에 올리오 응용한 우동면 요리

 

 

그래서 저녁도 만들어 달라고 해서 ~

 

그 ... 이탈리아 스파게티 ... 이름이 알리오 에 올리오!?! 였던것 같은데 ...

그 요리를 응용해서 만들어 봤어요.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먹다보니 ... ㅋㅋㅋ

 

 

 

스파게티 면 대신 ... 우동으로~ ㅋㅋㅋ

새우는 냉동실에 있던것을 꺼내서 푸짐하게 넣고~

 

올리브유를 넉넉하게 팬에 두르고 편 마늘과 매운 건고추를 넉넉히 넣어 올리브유에 끓여 줬어요.

마늘향이 어느정도 울러났을때 새우를 넣고 충분히 익을때까지 익혀줬는데~

이때 양념은 허브솔트와 매운 굴소스를 밥숟가락으로 한 숟가락 넣어줬어요.

새우가 거의 익었을때 뜨거운 물에 풀어둔 우동을 넣고 익혀줬어요.

 

거의 다익은 면에 파를 넣어줬는데 파향이 훅~ 올라오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완성한 요리예요. 

 

 

 

 

 

흠 ... 

요건 뭐라고 이름 붙이면 좋을까요? 

가져다 붙일게 없네요. ㅋㅋㅋ

 

 

 

 

저녁 메뉴도 언니가 마음에 들어했어요.

맛있게 먹으면서 밖에서 못 사먹으니 집에서 외식을 한다며 좋아하네요. 

 

오늘은 점심과 저녁 맛있게 잘 먹은 것 같아서 만족스러운 하루였어요. ^^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