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혼밥먹기 - 풀무원 매콤면떡볶이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8. 1. 21:08

본문

풀무원 매콤면떡볶이

 

혼밥메뉴로 고른 풀무원 매콤면떡볶이~

 

 

면발도 마음에 들고~ 만들어 먹으면 참 맛있을 것 같은 느낌!

매콤한 면 떡볶이에 얼려둔 치즈도 함께 넣어 만들어 먹기로 하고~ ㅎㅎㅎ

조리를 시작하였어요.

 

 

 

 

 

 

 

매콤면떡볶이 조리방법

 

후면에 나온 것처럼 냄비에 물과 면, 스프를 넣어 끓여주면 끝.

냉동된 치즈라 치즈도 함께 넣어줬어요.

 

 

 

 

 

이렇게 끓으면 완성인데 ... 치즈가 빨리 안 녹아서 ... 조금 더 끓여줬어요.

조리법에는 3~4분이라고 되어 있었는데 ... 치즈가 어느정도 녹을때까지 끓여줘서 ... 5분은 넘었던듯.

 

 

 

 

 

국물이 저렇게 거의 졸았어요.

그래도 맛나보이죠~

오뎅하고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 치즈말고는 아무것도 추가로 넣지를 않았네요.

 

 

 

 

 

저한테는 한끼로 딱 정당했어요.

먹는 양이 적은편이라 ... 저는 배가 불렀는데 ... 보통은 식사대용으로 먹기에는 양이 적을듯~ ㅎㅎ

 

 

그리고 매콤면떡볶이라는데 ... 매운걸 잘 못먹는 제 입맛에 그냥 딱! 먹기 좋은 정도의 살짝 매콤한 맛.

매운 음식을 좋아하거나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일도 안매은 또는 전혀 매콤하지 않은 매콤떡볶이일수도 있을듯 하네요.

 

 

요거 1,500원 했던것 같은데 ... 가끔 만들어 먹을려고 몇봉지 사왔는데 ... 다음에는 캡사신도 살짝 추가하고~ 오뎅도 추가해서 만들어 먹어야겠어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