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킨 치킨~ 냠냠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1. 7. 15. 23:10

본문

몇일전에 늦은 저녁 참지못하고 주문한 치킨~ 치킨~

매콤한 윙봉을 주문하며 너무 매울까 ... 걱정스러워 달콤한 꿀호떡도 함께 주문했어요.

 

 

색이 참 매워보이더군요.

사진으로 봐도 매워보이네요~

첫맛은 참!! 맴게 느껴졌는데 먹다보니 흠~ 맛이게 맵더라구요~ ㅎㅎㅎ

 

맛있게 치킨을 냠냠 먹다보니 ... 소스하나가 봉지안에 들어 있어 꺼내보니.....

 

 

 

 

 

맵소사 소스~

 

청양고추와 스모크향이 가득한 혀를 찌르는 매운 맛...이라는데 ...

와~ 이거 그냥 냄장고로 직행했어요.

겁이나서 개봉을 못하겠더라구요. ㅋㅋㅋ

 

 

 

 

치킨을 그냥 먹는데도 매워서 꿀호떡 한개를 함께 먹어줬어요.

 

 

 

 

 

윙과 봉은 3분의 1정도 먹고 꿀호떡 한개 먹으니 ... 배가 너무 불러서 .. 저만큼 남겼어요.

혼자먹기에는 양이 많은듯~ ㅎㅎㅎ

 

 

 

 

 

요거는 다음날 전부 맛나게 먹었어요.

치킨은 함께 먹어도 맛있지만 ... 혼자 먹는 치킨도 정말 맛나네요~^^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