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충주호 여객선 타봤어요.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2. 3. 30. 22:17

본문

충주호 여객선

 

 

담양에 놀러 갔다가 충주호 여객선 타봤어요.

위로 올라가 차가운 바람을 느끼며 주변 경관을 구경하는데...

와~ 속이 뻥!!! 뚫리는 기분이었어요.

 

 

굉장히 시원하고 좋았어요.

아무도 없는 넓은 공간을 왔다 갔다 걸으며 바람을 느끼는데~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ㅎㅎㅎ

 

주변 경관도 멋지고~

휴대폰 배터리가 없어서 사진을 조금밖에 못 찍었어요. ㅎㅎㅎ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