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릉 초당타르트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2. 4. 7. 11:09

본문

강릉 초당타르트

 

 

지인분을 따라 가본 곳.

강릉 초당 타르트까페

 

 

 

 

 

타르트가 제법 무직한게 마음에 들었는데 ...

맛은 먹어봐야 아는거겠죠~ ㅎㅎ

 

 

 

까페에서 지인분이 사준 아이스아메리카노와 에그타르트인데요..

초당타르트는 에그타르트가 2,500원으로 가장 저렴했어요.

 

 

 

 

 

에그타르트~ 사진으로 봐도 제법 묵직해 보이죠? ㅎㅎ

에그타르트 한개와 아이스아메리카노 한 잔!

든든하더라구요~^^

 

 

 

 

 

강릉에 여행오시는 분들이 들렸다가는 곳이라고 하시던데 ...

저는 맛있게 먹기는 했지만 ... 굳이 찾아가지는 않을 것 같아요. ㅎㅎ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강릉 초당타르트의 위치는 아래 약도 참고~^^

 

 

강원 강릉시 난설헌로 131-6  초당타르트&젤라또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