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치킨볼 파니나

사람사는 이야기

by ghddus 2022. 4. 12. 10:21

본문

치킨볼 파니니



출근했더니 책상위에 올려져있건 버거인데~
격리되었다 돌아온 후임이 수고했다며 사왔더라구요.


아침 안 먹고 급하게 나와 배사 고팠는데
후임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ㅎ






정확히 어떤 맛이였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가격이 4천원 하는 치킨볼 파니니.


가격대비 부실한 파니니였지만 후임 마음이 담겨서 인지 너무 맛있더군요~


오늘도 이렇게 에네지 든든히 채우고 하루를 시작하네요^^♥


관련글 더보기